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CAU,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검색페이지로 이동

한류 인재를 양성하는 문화예술의 리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대학생활

상담 및 문의

1588.7101

입학상담
02.2287.0253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학사일정
  • 11.13(화)

    수업일수 3/4선(군입대자 학점인정기준)

  • 11.24(토)

    학기개시 90일(수업료 1/2 반환기준)

  • 11.26(월) ~ 12.09(일)

    2학기 강의평가

[공지] 2018년 2학기 제적 예정통보 관련 안내사항
작성일 : 2018.09.13 조회 : 21 작성자 : 관리자

 

2018년 2학기 제적 예정통보 관련 안내사항

 

학칙 제30조에 의거, 미등록 및 미복학자에 대해 제적처리가 이뤄질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일정을 안내하오니 재학생 및 휴학생은 소정기간 내에 등록, 복학하여 제적 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18학년 2학기 제적 예정통보 주요 사항

. 대상 : 201897() 기준 미등록자 및 미복학자

. 제적관련 일정

1) 제적예정 통보서 발송 : 09.10.()

2) 최종 등록 및 휴학신청 기간 : 09.11.() ~ 09.18.() 오후 5 (마감)

3) 2018학년도 2학기 최종 제적 : 09.21.()

. 유의 사항

1) 제적예정통보서는 기준일까지 미등록 또는 미등록 학생을 대상으로 발송

2) 제적예정통보서는 등록·휴학·복학신청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이며, 제적예정통보서를 수령하였더라도 최종 신청일(09.18.) 전까지 등록·휴학·복학이 완료될 경우 제적되지 않음

 

2. 등록 관련 안내 사항

. 등록 : 서면 수강신청(FAX) 등록금 납부(학교 대표계좌)

1) 등록 희망자는 상기 기간 내 제적예정통보서에 동봉된 수강신청 변경신청서‘3. 수강현황을 작성하여 각 학과로 팩스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과 및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소속 학과와 협의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2페이지 참조)

2) 최종 신청 마감일 이전에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여야 제적이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는 가상계좌가 아닌 학교 대표계좌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납부계좌 문의는 수강 신청 시 학과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납부 완료 후 총무처(02-2287-0383)로 연락하여 완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복학 : 휴학/복학신청서 작성 학과 전송(FAX), 복학자의 경우 가의 등록절차 진행

1) 휴학 희망자는 홈페이지의 학사안내 학사양식 휴학신청서작성 후 학과전송 진행하시고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복학 희망자는 복학신청서작성 후 등록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RID -
URID -
PMODE -
PageSize -
GotoPage -
SearchField -
SearchWord -
F_AFF -
F_CLASS -
F_CATE(구분) -
F_STATUS(상태) -
F_VIEW(노출) -
F_OPEN(공개) -
str_F_TimeStatus(기간상태) -
ReturnPage -
BF_ROWID -
BM_ROWID -
CheckYN_View -
CheckYN_WED -
PWD -
EndPage -

SCAU콘텐츠 담당부서

  • 부서명
  • 연락처